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녹십자수의약품펫 바이오 전문의약품 업체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이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학여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3 희귀반려동물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희귀반려동물 박람회는 올해 7회를 맞이한 희귀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로, 지속적으로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박람회에서 도마뱀 전문 영양제 지렙(G-Rep) 락토, 본데이/나이트(Bone day/night), 비타(Vita)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국내 파충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눈높이가 높아진 보호자들에게 차별화된 수의학적·과학적 접근으로 만든 파충류 전문 보조제를 선보이고자 참여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파충류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들을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1973년 설립돼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백신·항생제·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