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 구례군, 제10회 마산면민의 날 및 제51회 면민 체육대회 성료전남 구례군은 지난 4월 1일 마산면 체육회 주관으로 다목적면민회관(청마관)에서 제10회 마산면민의 날 및 제51회 면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산면민의 단합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김순호 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재경 항우, 유관기관·단체장 등과 500여 명의 면민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족구, 윷놀이, 오자미 던지기, 한궁 등 체육행사를 진행했고, 노래자랑에는 17명의 참여해 흥겹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종합우승은 마산마을이 차지했다.
이재현 마산면 체육회장은“많은 주민이 함께 참석하여 기쁘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마산면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화사한 봄날에 마산면민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쁘다”면서, “천년고찰 화엄사가 위치한 마산면을 치유와 감성 여행의 중심지로 거듭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