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제주시제주시 상하수도과는 1분기 고객감동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6명에게 부서자체 제작 표창과 함께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했다고 밝혔다.
상하수도과는 2020년부터 시민 만족 행정 서비스 향상과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펜안하우꽈』봉사단 운영과 동시에 상하수도 민원 전화 수신 통화량 분석, 민원 응대, 친절도 등을 토대로 매분기별 우수직원에 대한 표창 및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1분기에 선정된 직원으로는 ▲양희정 주무관, ▲김민창 주무관, ▲이영숙 주무관, ▲강수종 주무관, ▲박서연 주무관, ▲임희은 주무관 총 6명이다.
이들은 전화 및 방문민원에게 적극적이고 친절한 태도로 시민의 애로사항 청취는 물론, 부서내에서도 모범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타 직원에게 귀감되어 선정됐다.
고병준 상하수도과장은 “신속한 전화 응대와 친절 서비스로 고객 감동 실현과 우수 직원에 대한 인센티브 부여로 사기 진작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