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부천산업진흥원(신동학 원장)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이하여 플로깅 형식의 환경 보전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플로카 업(Ploka upp)’과 영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의미하여, 단순한 조깅보다 칼로리 소비가 많고 환경도 보호한다는 점에서 최근 젊은층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월14일(금) 임직원들은 일과 후 약 1시간 동안 약대동 부천테크노파크 둘레길 구간에서 쓰레기 줍기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환경미화활동은 부천산업진흥원의 ESG경영 방침의 일환으로 친환경, 사회적 책임구조, 지배구조 개선 등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동학 부천산업진흥원장은 “따듯한 봄날,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임직원들과 함께 환경 미화 캠페인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 및 환경보전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