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에서는 공부하는 조직문화, 배움과 생각하는 재단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가치와 삶을 함께 읽어보는 「사람과 삶이 만나는 ‘사람책’」을 진행한다.
□ 지난 5월 9일(화), 5월의 사람책으로 재단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부천대학교 오형민 교수(비서사무행정학과)를 선정하고 ‘AI와 공존하는 시대, 사람과 일의 가치를 높이는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시대를 읽고 정책과 전략을 세울 수 있는 통찰을 제공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 오형민 교수는“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를 자산으로 삼으며, 추구하는 가치를 분명히 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인문학을 밑거름 삼아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 앞으로도 재단은 지속적인 ‘사람책’시리즈를 통해 직원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며 사람을 키우는 재단, 직원의 성장을 촉진하는 인문학 경영을 진행하고자 한다.
□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bwyf.or.kr) 또는 정책기획실(☏032-322-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