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제주시제주시는 종합운동장 주차장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와 주차 질서를 확립하고 주차 회전율을 향상하기 위해 제주종합경기장 내 주차장 유료화 기반시설 공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종합경기장 주차관제시스템 구축 사업은 공항 이용객과 각종 동호인들의 장기주차, 전세버스 등의 무질서한 주차행위로 혼잡해 이를 해소하고자 총사업비 10억 원을 투입하여 추진하는 사업이다.
유료화 기반시설 공사는 5월 착공하여 5월 31일부터 유료화 터파기 공사를 시작으로 8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터파기 공사는 주차장 통제가 필요한 공사로 구간별로 공사 구역을 정하여 최소한의 부분만 주차장을 통제하여 종합경기장 이용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8월 준공이 완료되면 10월까지 유료화 시범운영을 추진한 후 11월부터 유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고성협 체육진흥과장은 “주차장 유료화 기반시설 공사로 인한 주차장 통제는 불가피한 상황으로 종합경기장을 찾는 시민들의 양해를 바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공사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