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 경기 모습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인라인 롤러 선수단이 지난 22~25일 ‘제42회 전국 남녀 종별 인라인 스피드 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로 총 5개 메달을 획득했다.
나영서 선수가 여자일반부 P5,000m EP10,000m에서 금메달과 은메달, 방조양 선수가 남자일반부 P5,000m에서 금메달, 양선호 선수가 남자일반부 EP10,0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해 개인전에서만 총 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남자 단체전 DTT2,000m 종목에서는 방조양, 양선호, 강지훈, 김세영 선수가 최고의 팀워크를 발휘하며 금메달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각 종목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하며 상위권의 성적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나영서 선수는 앞으로 있을 2023년도 세계선수권대회 및 제19회 아시아롤러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 국가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며, 하반기에 세계대회 및 제104회 전국체전에서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방조양, 강지훈, 양선호, 김세영 선수 또한 앞으로의 성적이 더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김상훈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 감독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 현지 적응훈련과 컨디션 훈련을 잘했고, 선수들이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체력 및 기술 보강을 통해 하반기에 있을 제104회 전국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우리 선수단이 열심히 훈련해서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워질 날씨에도 몸 건강 잘 챙겨서 하반기 경기에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