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채 청년의 재도약을 위한 2026년 청년 신용회복지원 사업 추진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주민등록상 부산 거주 18~39세 청년을 대상으로 '2026년 청년 신용회복지원 사업'을 통해 ▲채무조정 및 연체예방 비용 지원 ▲일대일(1:1) 재무 상담 ▲맞춤형 경제교육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청년 신용회복지원’은 소득과 자산이 적고 금융 경험이 부족한 사회 초년생 청년을 대상으로 채무조정 및 연체...
▲ 가남읍, 노인회와 간담회 개최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복환)는 지난 26일 (사)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가남읍분회(분회장 임광빈) 임원진 14명과 지역 식당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임광빈 분회장을 비롯한 노인회 임원진 14명과 이복환 가남읍장, 이무권 이장 협의회장, 박기훈 가남파출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회 애로사항 청취와 지역사회 내 노인회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광빈 분회장은 “앞으로도 가남 지역과 노인회의 발전을 위한 지원을 당부하며, 단체장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주신 이복환 읍장에게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지역사회 내 봉사 및 모범 활동을 선도하시는 노인회 임원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