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남원남원시는 오는 11월까지 관내에 설치된 주소정보시설에 대한 일제조사를 실시한다.
시민들의 도로명주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을 유지·관리하고 시설물 낙하로 인한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함이다. 조사대상은 총 33,140개 시설물로 건물번호판, 기초번호판, 주소정보안내판이 포함되며 스마트 KAIS 단말기를 활용하여 전량 현지조사를 실시한다.
행정안전부의 주소정보시설 조사 지침에 따라 시설물의 망실과 훼손, 표기 오류, 시인성 등을 조사하고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즉시 보수 조치하며 망실 및 훼손 시설물은 보수·교체할 예정이다.
권혜정 민원과장은 “일제조사를 통해 도로명주소 사용 환경 정비와 함께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 경관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시민들께서도 내 집 앞 건물번호판 관리에 동참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