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과거 무료로 공개했던 자작곡 3곡의 정식 음원을 발매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풍경(Scenery)'은 뷔가 앞서 음원 공유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했던 자작곡이다.
이 곡들은 발매 직후인 29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차례로 1~3위를 차지했다.
'윈터 베어'는 일본, 프랑스, 핀란드 등 45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스노우 플라워'는 스웨덴, 그리스, 터키 등 37개국에서, '풍경'은 싱가포르, 베트남 등 21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다.
뷔는 다음 달 8일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