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대전광역시대전소방본부는 13일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제50회 소방안전봉사상’에 소방본부 박종현(남, 43세) 소방위가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0번째를 맞은 소방안전봉사상은 화재 등 재난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선 우수 소방공무원을 선발․포상하는 상이다
박종현 소방위는 대전에서 발생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화재,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화재, 대전 서구 산직동 산불 등 대형화재 현장에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줄이는데 기여했다.
또한 화재조사요원으로 근무하면서 과학적 화재조사로 원인을 정확하게 규명하고 대전시 화재조사 연찬대회에서 3회 입상하는 등 뛰어난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현 소방위는 "소방안전봉사상 본상 수상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앞으로도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지킴이로서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