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파트너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2023 마우저 베스트 인 클래스 어워드(Mouser Best-in-Class Award)’ 수상자를 선정 및 시상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인 클래스 어워드 수상자는 마우저 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유지, 제품 라인 프로모션 및 신제품 출시 협력, 마우저와 제조사의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창의적인 솔루션 모색, 해당 업무 내에서 마우저 고유의 가치제안 극대화, 소속 조직 내에서 마우저 옹호 등 5개의 주요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엘(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수많은 파트너 공급사 직원 중 뛰어난 역량을 갖춘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각 수상자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마우저의 고객 기반을 지원하고, 경쟁이 치열한 전자 산업 분야에서 마우저의 매출 및 점유율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며 “마우저 베스트 인 클래스 어워드를 수상한 뛰어난 전문가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