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일본 내 은행 간 이체 결제 시스템이 장애 발생 만 이틀 만인 오늘(12일) 오전 완전히 복구됐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은행 간 이체 결제망인 전국은행자금결제네트워크의 시스템 장애 복구가 완료돼 오늘 오전 8시 30분부터 다른 은행으로 송금할 수 있게 됐다.
앞서 전국은행자금결제네트워크는 지난 10일 아침부터 장애가 발생해 일본의 메가뱅크 중 하나인 미쓰비시UFJ은행과 리소나은행을 비롯한 여러 지방은행 등 11개 금융사의 이체 서비스가 중단됐다.
이번 시스템 장애로 이체 거래 506만건이 지연 처리 등 영향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고 교도통신은 전했다.
일본의 전국은행협회에 따르면 1973년부터 가동된 이 시스템이 큰 장애를 일으켜 금융사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에 차질을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