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https://www.oc.go.kr/옥천군청충북도립대학교 대학새마을동아리(회장 신기량)는 23일 군서면 은행노인정 인근에서 동아리 회원 20명이 모여 탄소중립 실천 나무심기 및 줍기 활동을 진행했다.
새마을동아리는 자산홍 4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으며 오후에는 마을 주변 줍깅활동을 통해 환경정화활동을 시행했다.
신기량 동아리회장은 “이번에 식재된 자산홍 400그루가 탄소중립 운동에 규모가 작은 활동일 수 있지만 작은 실천이 하나씩 모여야 큰 울림이 있듯이 앞으로도 우리 새마을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꾸준히 활동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충북도립대학교 대학새마을동아리는 그동안 옥천 관내 환경정화활동과 지용제 축제 새마을식당지원 및 경로당 머리염색 봉사, 치매인지 프로그램 책 읽어드리기, 탄소중립 업사이클링 연필꽃이 제작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