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https://festbook.co.kr/페스트북강명옥 작가의 저서 ‘지구를 맨발로 어루만지며 : 맨발 걷기와 자연 명상으로 피어나는 치유의 순간’이 교보문고 POD 부문 9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지구를 맨발로 어루만지며 : 맨발 걷기와 자연 명상으로 피어나는 치유의 순간은 매일 맨발 걷기를 실천하며 깨달은 풍요로운 일상과 자연과의 연결성, 인사이트를 담아낸 치유 에세이다. 교육자인 저자가 자신의 철학과 세계관을 풍성하게 담아낸 게 인상적이다.
강명옥 작가는 “맨발로 지구를 만난 경험은 나를 더 깊이 있는 글쓰기와 에세이 작성으로 이끌었다. 나 자신과 주변 자연과의 연결, 그리고 내면의 평화를 통해 깨닫게 된 인사이트와 감정을 담은 치유 힐링 에세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과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강명옥 작가는 맨발 걷기를 매일 실천하며 느낀 바를 가감 없이 풀어놓는다며, 교육자로서 어떻게 아이들을 교육할 수 있을지, 미래의 지구를 위해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단단하게 채워진 글이 연신 인상적으로 다가온다고 해당 책을 소개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자연에서 맨발 걷기 같은 소박한 생각을 왜 못했을까. 인생을 살아가는 중년으로 뿐 아니라 교육자의 철학을 갖고 쓴 책이라 더 좋았다’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지구를 맨발로 어루만지며 : 맨발 걷기와 자연 명상으로 피어나는 치유의 순간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계속되는 스토리는 ‘강명옥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