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https://search.naver.com/이태원 참사 네이버 이미지검색'10·29 이태원 참사 1주기 국회추모제'가 오늘(30일) 오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가 주최하고 생명안전포럼이 주관하는 오늘 추모제에는 희생자 유가족과 김진표 국회의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 등 여야 원내대표와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와 이태원 참사 시민대책회의가 어제(29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개최한 '이태원 참사 1주기 시민추모대회'에는 국민의힘이 불참하고 야 4당만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우원식 국회 생명안전포럼 대표는 "10·29 이태원 참사 1주기를 맞아 고통을 나누고 위로를 하는 일에 국회가 함께 힘을 모으고자 한다"며 추모제 개최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