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전라북도 김제시김제시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조금자)에서는 지난 8일~10일까지(3일간) 회원 2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애(愛) 김장 나눔 축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김장 나눔 축제는 정성과 사랑을 듬뿍 담아 직접 담은 450포기의 김장김치를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등 90여 세대에게 회원들이 가가호호 방문전달하는 방식으로 추진되었다.
올해에는 물가 상승 등 경제적 어려움으로 유난히 더 추울 것에 대비해 외롭고 힘든 이웃에게 훈훈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성자원활동센터는 20년째 소외된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매년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이와 같은 봉사단체가 많아져서 더불어 사는 훈훈한 김제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