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국민의힘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는 오늘(14일) 경북 구미시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에서 열리는 '박정희 대통령 새마을운동 제창 기념비' 제막식에 참석한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이준석 전 대표 등이 '대구·경북 기반' 신당 창당 가능성을 시사한 가운데, 이 지역에 대한 민심 잡기에 나서는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지난 7일에는 윤석열 대통령도 대구 달성군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을 찾아 박 전 대통령과 환담을 나눴다.
한편, 인요한 혁신위원장은 오늘 오전 제주 4·3평화공원을 찾아 참배하며 '통합'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요한 혁신위'의 '1호 안건'이었던 '당내 대사면'을 받은 김재원 전 최고위원의 징계 사유가 제주 4·3 관련 설화였던 만큼, 이에 대해 인 위원장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