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남양주시청별내면 생활개선회(회장 이진숙)는 지난 5일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해 직접 만든 쌀 베이커리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마련된 쌀 베이커리는 생활개선회 회원들과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2개소를 직접 방문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진숙 회장은 “별내면 생활개선회는 지난 10월 ‘남양주시 농업기술대전’에서 2등을 수상해 쌀 베이커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의미있는 곳에 지원하고자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많은 양은 아니지만 회원들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현태 별내면장은 “별내면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손수 만든 쌀 베이커리는 정성과 건강이 담겨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다.”라며 “지역에서 이웃을 생각하는 온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면 생활개선회는 월 1회 정기적으로 모임 활동을 하면서 직접 만든 물품을 후원하거나 판매 수익금을 모아 후원하는 등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