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 사진=남양주시청남양주시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권영수)은 지난 6일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시민생활 안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임종영 시민안전관 주재로 농업기술센터(센터장 박승복) 및 남양주시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권영수)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제설 취약지역에 대한 대책과 가축 전염병 방역 대책 등이 논의됐다.
임종영 시민안전관은 “대설 시 제설 취약 구역인 인도, 버스정류장, 이면도로 등에 대해 자율방재단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드리며, 제설작업 시 방재단원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특별히 유념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승복 센터장은 “이번 럼피스킨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관내 축사 방역소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자율방재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구제역 등 겨울철 가축전염병 발생 위험시기인 만큼 앞으로도 방재단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권영수 단장은 “겨울철 대설에 대비해 읍면동별 모래주머니 제작 및 전진 배치를 완료했고, 자율방재단 지역대별 제설 담당구역 지정 및 단원들에 대한 교육을 모두 마쳤다.”라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 지역자율방재단은 관내 방재 기능을 강화하고,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2009년 결성돼 현재까지 230여 명의 단원이 각종 재난예 방 및 복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