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지난달 27일 숨진 배우 이선균 사건과 관련해 문화예술인들이 진상 규명을 촉구하고 나섰다.
(가칭)문화예술인연대회의는 오는 1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故)이선균 배우의 죽음을 마주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요구’ 성명을 발표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 성명 발표에는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이원태 감독, 가수 윤종신, 배우 최덕문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대회의는 이 자리에서 이선균 사건과 관련한 수사 당국의 철저한 진상규명과 보도 윤리에 어긋난 기사 삭제, 문화예술인 인권 보호를 위한 법 개정 등을 요구할 예정이다.
이번 연대회의에는 한국영화감독조합, 한국매니지먼트연합, 부산국제영화제, 여성영화인모임 등 영화·문화 단체들이 참여했다.
앞서 배우 이선균은 마약 투약 혐의로 지난해 10월부터 경찰 수사를 받아오다 지난달 27일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