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나무위키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이 첫 주 판매량 40만장을 달성했다.
YG에 따르면 이들의 미니 1집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지난 1~7일 총 40만1천287장 판매됐다.
K팝 걸그룹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한 앨범(싱글 제외)의 첫 주 판매량 기준 최다 기록이다.
YG 측은 "베이비몬스터가 막 본격 활동을 시작한 점을 떠올리면 최종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일부 수출 물량 또한 집계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데뷔곡 '배터 업'으로 처음 얼굴을 알린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미니 1집 '베이비몬스터'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뛰어들었다.
미니 1집의 타이틀곡 '쉬시'(SHEESH)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69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