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광물 자원 및 광산업 분야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인 "Mining Week & MinePro"가 이번 달 2~5일 Nalaih 지역 Taij Khairkhn 기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2022년부터 3년째 진행되는 'Mining Week & MinePro' 행사에서는 광산업 전문가와 정책입안자들이 함께 정책 현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광업 분야에 종사하고 이러한 방향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많은 기업들이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활동과 제공되는 정보다.
이번 행사에서 골롬트은행은 다이아몬드 스폰서 자격으로 협력해 4일 동안 광업 부문을 겨냥한 은행 상품과 전문 은행가의 조언 등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며 기업들에게 가장 유리하고 유연한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Golomt Bank Corporate Banking Director인 B. Sugar-Erdene가 두 번째 세션 "Mining Financing"에서 "Supply Chain Financing Opportunities"에 대해 발표하였고, "International Opportunities and Dynamics of Mining Financing" 토론에 패널리스트로 참석하였다. 상업은행의 의견을 공유했다.
Golomt Bank는 몽골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항상 지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