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정혜은)은 12일~13일 이틀 동안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양승길·오미연) 주관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관내 배추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배추 400포기를 직접 구입하며 의미를 더했던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회를 비롯한 자생단체 회원 및 동 직원 등 60여 명이 참여하여 이웃들을 위해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갔다.
김장김치는 관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미연 회장은 “이틀 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과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적극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혜은 동장은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앞장서주신 새마을회 및 자생단체 회원, 그리고 후원해주신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동에서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