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흥민이 우리시간으로 오늘 오전 토트넘 홈에서 열린 이탈리아 AS로마와의 유로파리그에서 시즌 4호 골을 터뜨
  • 조기환
  • 등록 2024-11-29 11:26:57

기사수정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

AS 로마와의 유로파리그 5차전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5분 만에 페널티킥 키커로 나섰다.


페널티박스 오른쪽을 돌파하던 파페 사르가 AS로마의 베테랑 수비수 후멜의 파울로 페널티킥을 얻어내자 역시 손흥민이 지목됐다.

토트넘의 전담 키커,손흥민은 주심의 휘슬이 올린 뒤에도 한동안 숨을 고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리고 상대 골키퍼의 예측과는 반대 방향인 오른쪽 골문으로 슛을 날려 깨끗하게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이번 시즌 4호골이자 유로파리그 개인 통산 8호골이다.

올시즌 에버턴전에서 2골, 웨스트햄전에서 1골을 넣은 뒤 허벅지 부상을 당해 회복기를 가졌던 손흥민은 이로써 41일 만에 4호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전반 35분에 날린 오른발 슛이 골문을 크게 벗어났고, 전반 40분에도 한 차례 슛을 날렸지만 상대 골키퍼 손에 걸려 추가 득점 기회를 놓쳤다.

손흥민의 페널티킥 성공으로 앞서 나간 토트넘은 전반 20분 AS로마 은디카에게 동점골을 내준뒤 다시 브레넌 존슨의 추가골로 전반전을 2 대 1로 앞섰다.

손흥민은 팀이 앞선 상황에서 후반 32분 교체됐다.

그러나 토트넘의 승리가 다가오던 후반 추가시간 후멜스의 동점골이 터졌다.

본인의 파울로 손흥민에게 페널티킥 골을 허용했던 노장 후멜스는 동점골로 실수를 만회했다.

마지막 순간 골문을 지켜내지 못한 토트넘은 2 대 2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 울산둥지로타리클럽2026년 사랑의나눔 행사 실시 울산화정종합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은 2026년 1월 23일(금) 울산둥지로타리클럽(회장 배재훈)와 함께 2026년 사랑의 겨울이불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 날 울산둥지로타리클럽은 취약계층 10세대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 ...
  3. 울산동구갈릴리교회, 남목1·3동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남목1동행정복지센터남목3동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갈릴리교회(담임목사 조성진)는 23일 남목1동과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를 각각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씩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
  4. 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동구청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대장 임광석)는 1월 23일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성금은 동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
  5. 동울산청년회의소, 이웃 사랑 성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 ] 동울산청년회의소(회장 전종현)는 1월 23일 오후 4시 동구청을 방문해, 동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7개소에 라면, 음료수, 과자 등 300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동울산청년회의소는 매년 대왕암해맞이축제 중 떡국을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을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하여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며 꾸준히 이웃...
  6.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
  7. “사랑을 담아 만든 떡으로 따뜻함을 나눠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성안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인숙)와 성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정훈), 떡마루 성안점(대표 최방우)이 1월 29일 오전 11시 성안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사랑나눔 냉장고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랑나눔 냉장고는 개인 및 단체가 기부한 식품과 공산품을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