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6 구정보고회 개최… 동별 현장 소통 나선다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새해를 맞아 ‘2026 병오년(丙午年) 구정보고회’를 개최하고 구정 운영 방향과 올해 주요 사업을 주민들과 공유하며 지역 현안을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12일 밝혔다.올해 구정보고회는 1월 13일 강일동을 시작으로 1월 29일까지 19개 동을 순회 하며 개최된다. 아울러, 시간 제약으로 현장 참석이 어려운 직장인과 ...
▲ 사진=동대문구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1월 20일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로부터 따뜻한 겨울 이불 100채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행사로, 이 단체는 매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식품, 이불 등을 준비해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도인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부장, 장재선 담당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불 100채를 전달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도인호 지부장은 “매년 변화하고 발전하는 동대문구를 보며 기분이 좋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그 변화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더욱 기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추운 겨울, 후원해주신 이불이 관내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때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해질 것”이라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이불을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