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 사진=의정부시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원순자)은 2025년 상반기 지방공무원 발령장 수여식을 12월 27일 금요일 10시에 진행했다.
이번 발령장 수여식에는 2025. 1. 1.자로 부서(학교)를 이동하는 지방공무원 5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 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전문성과 책임성을 제고하고, 새로운 근무지에서 희망찬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원순자 교육장은 “먼저 의정부교육지원청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여러분의 전문성과 책임성이 의정부 미래교육의 밝은 초석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자리에서의 책임감과 열정을 당부했다.
새롭게 임용된 지방공무원들은 “새로운 근무지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의정부 교육가족으로서 지역사회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의정부교육지원청은 교육 현장의 변화와 성장을 위해 새로운 근무지에서 활약할 공무원들을 적극 응원하며, 미래교육 실현에 대한 비전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