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길원)는 지난 10일, ‘행복 담은 나눔 트리’ (이하 나눔 트리) 운영을 성황리 종료했다.
나눔 트리는 당초 지난 3일까지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지역사회 기관·단체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 10일까지 연장 운영됐다.
캠페인에는 개인, 기관, 단체 등 총 99개소가 동참해 7,020만 원의 기부금과 2,988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라면·쌀 등) 등 총 1억 8만 원 상당의 후원 금품을 조성했다.
기부금품은 와부읍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김장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앞장서 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나눔 트리를 계기로 더 많은 취약계층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길원 센터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와부읍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은 나눔 트리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개선을 위한 중요한 기부 활동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