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포천시포천시 신북면 새마을회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새마을회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각 마을 부녀회장은 소외계층 가정 총 60가구를 직접 방문해 떡국떡과 사골국물 등 음식을 전달했다.
신북면 새마을회는 “취약계층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숙 신북면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직접 음식을 전달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새마을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소외된 이웃이 없는 행복한 신북면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북면 새마을회는 매년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31-538-4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