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구리시청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상익)는 2월 11일 갈매동통장협의회(회장 천성일)로부터 3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갈매동 통장협의회는 매년 명절 후원물품 전달, 명예사회복지공무원 활동, 제설 활동 등 꾸준히 지역사회에 봉사의 마음과 따뜻한 손길을 전해오고 있다.
천성일 갈매동통장협의회장은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통장들이 조금씩 마음을 모아 온누리상품권을 준비하여 기탁했다.”라며, 이 작은 행동이 주민들께 더 많은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후원 의의를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갈매동통장협의회의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구리시는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가 넘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갈매동행정복지센터는 이날 후원받은 온누리상품권을 갈매동 내 취약계층 가구에게 전달하여 그들이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