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화도읍 이장협의회(회장 김용완)는 지난 15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5 이웃 사랑 나눔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화도읍 지역 사회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윷놀이를 함께 즐기면서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화도읍 이장협의회와 지역 기관·사회 단체는 △라면 1,000상자 △즉석밥 1,000박스 △두유 700박스를 후원하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용완 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많은 분이 대회를 위해 후원해 주신 덕분에 뜻깊은 자리가 마련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는 화도읍 지역 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뻗을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주시고 도움을 주신 화도읍 이장들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와 관내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라며 “올 한 해가 주민 여러분 모두에게 풍성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마련된 후원품은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와 화도읍 복지지원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