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의태)는 2월 28일부터 3월까지 금곡역 한신더휴 신축 아파트 전입 신고자를 대상으로 ‘전입 축하 웰컴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역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2009년 이후 지속된 인구 유출 속에서 약 120세대 이상의 신규 전입을 맞아, 금곡동 지역 상인회와 협력해 입주민들에게 환영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입신고를 완료한 주민에게는 금곡동 상인회에서 마련한 각티슈 2종, 2025 남양주시 생활가이드, 볼펜, ‘금곡사랑’ 안내 홍보물 등 환영 선물이 제공된다.
금곡역 한신더휴는 금곡로19번길 36(금곡동 404-2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총 40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남양주시민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고, 금곡동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의태 센터장은 “지역 상권과 협력해 입주민을 환영함으로써 상생의 모델을 제시했으며, 향후에도 주민 중심의 정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입주민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금곡동 주민들과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 민원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