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양주시청양주시 양주2동(동장 백기철)이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현수막을 게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현수막은 지난해부터 올해 1월까지 자발적으로 선뜻 나눔을 실천해 준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포함한 101명에 후원자들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박금순 양주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작년 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양주2동에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며 “이번 현수막을 통해 더 많은 이웃이 나눔 문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기철 양주2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모든 후원자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함께하는 따뜻한 양주2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