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포천시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28일 면암중앙도서관에서 ‘이혜령 작가 특강’을 개최한다.
이혜령 작가는 「힘이 되는 그림책이 있습니다」의 공저자다. 독서 토론 강사, 그림책 활동가, 아트 코치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혜령 작가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그림책이 주는 힘과 그림책을 활용한 수필(에세이) 쓰기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저서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특강 대상은 그림책과 글쓰기에 관심 있는 성인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면암중앙도서관 누리집(https://lib.pocheon.go.kr/cente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읽고 쓰는 삶의 가치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포천시 도서관은 앞으로도 독서와 창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도서관은 오는 4월부터 이혜령 작가의 ‘그림책으로 에세이 쓰기’와 윤혜린 작가의 ‘함께 읽고 쓰는 책모임’ 등 다양한 글쓰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정책과 도서관정책팀 (031-538-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