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김수현 씨 측은 사적인 사진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와, 사진을 제공한 김새론 씨 유족을 성폭력 범죄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지난주 온라인에 유포된 김수현 씨의 이른바 '설거지 사진'을 문제 삼았다.
소속사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해당 채널과 유족 측이 '김수현 씨가 바지를 벗은 채 촬영된 사진'을 게시했으며, 이는 당사자의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범죄행위라고 주장했다.
또, 계속해서 추가 사진을 공개하겠다며 김수현 씨를 협박하고 있어, 법적 조치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김수현 씨는 오는 30일 타이완에서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만약 팬미팅이 예정대로 열린다면, 사생활 논란 이후 김수현 씨의 첫 공개 활동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