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철길 건널목 앞에 흰색 소형 차량.
앞부분이 심하게 찌그러졌고, 경찰이 휴대전화로 차량의 모습을 찍는다.
어젯밤 11시 20분쯤 서울 서빙고동 서빙고역 부근 건널목에서 KTX 열차와 승용차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 운전자나 열차 승객 중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사고 열차의 운행이 약 20분간 멈추면서, 다른 경의 중앙선 일부 열차의 운행에도 지연이 발생했다.
사고 당시 차량 운전자는 술을 마신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 차량을 견인한 경찰은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어젯밤 9시45분쯤 순천완주고속도로 순천 방향 황전1터널 부근을 달리던 1톤 화물차에서 불이 났다.
화물차 운전자가 스스로 대피해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불은 차량을 모두 태운 뒤 20분 만에 꺼졌다.
소방 당국은 화물차 바퀴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잠수복을 입은 경찰이 바다에 들어가 무언가를 찾고 있다.
어제 오후 5시40분쯤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 선착장에서 승용차가 바다로 추락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과 소방은, 운전자 50대 남성을 구조해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겼지만 끝내 숨졌다.
해경과 소방 당국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