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사진=연천군청병천황토방순대 파주적성점(대표 구미례)가 지난 8일 백학면 두일3리 경로당에서 어르신들께 순댓국 80그릇을 대접했다.
이번 나눔은 병천황토방순대 대표가 평소 친분이 있는 두일3리 이장과의 인연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병천황토방순대 파주적성점은 지역 내에서 진한 육수와 황토방에서 삶은 고기로 깊은 맛을 내는 순댓국으로 입소문을 타며 사랑받고 있는 맛집이다. 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정성껏 조리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친근한 외식 공간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구미례 병천황토방순대 파주적성점 대표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윤순창 백학면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구미례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에 큰 힘이 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