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20대 여성으로부터 임신을 빌미로 금품을 요구받았다며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7일 손흥민 측으로부터 20대 여성 A 씨와 40대 남성 B 씨에 대한 공갈 혐의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소장에는 A 씨가 지난해 6월 임신했다는 허위 사실을 전하면서, 손흥민에게 거액의 금품을 요구하는 등 협박을 했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이 사건 관계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인 가운데, 프로 입단 이후 첫 우승 도전을 위해 심기일전하고 있는 손흥민에겐 대형 악재가 터진 것이다.
맨유와의 유로파리그 결승전을 일주일 앞두고 심리적 부담감은 더 커졌다.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 손흥민이 사생활 문제로 구설수에 오르면서 경기력에 악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