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여주시청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대표 이정예, 단장 박영규)는 오는 6월 3일(화) 오후 4시, 세종국악당에서 「2025 여주 관광원년의 해 기념 축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대표작인 ‘푸른 도나우 강’과 ‘봄의 소리(왈츠)’를 시작으로 베드리치 스메타나의 ‘나의 조국, 블타바’, 한태수의 ‘아름다운 나라’(소프라노 이혜련), 베토벤 ‘교향곡 6번 1악장’, 영화 《시네마 천국》의 OST ‘시네마 파라다이스’와 영화 《티파니에서의 아침을》의 삽입곡 ‘Moon River’, 슈베르트 ‘교향곡 5번 1악장’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관광원년의 해를 기념하며 여주시가 관광도시로서 힘차게 도약하는 순간을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공연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여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박영규 단장은 “이번 공연은 2025 여주 관광원년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밝고 희망찬 선율의 곡들로 구성하여 여주의 새로운 출발을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콘서트로 기획하였으며 또한, 영화 OST 등을 연주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으로 시민 여러분을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별도의 초대권이나 입장권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입장하여 관람 가능하고, 기타 공연 관련 사항은 박영규 단장(010-4100-162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