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사진=은평구청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구산동은 지난 17일 (사)비전라이프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50만 원 상당의 라면 20상자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비전라이프는 국내·외에서 긴급구호, 식량지원, 교육인프라 구축 등 인도적 지원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이번 기부 또한 지역복지 증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부 물품은 어려운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윤길수 비전라이프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재균 구산동장은 “이렇게 소중한 기부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사랑 실천에 큰 힘이 된다”며 “비전라이프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받은 라면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