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연천군청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재인폭포 파크골프장 방문객의 지역 상권 이용을 유도하고, 관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역상생 안내판을 설치했다고 5일 밝혔다.
지역상생 안내판에는 인근 음식점과 카페 등의 정보를 담았다. 공단은 음식점 안내에 QR코드 시스템을 도입,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메뉴·위치·후기 등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디지털 기반의 상생 플랫폼 기능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안내판 설치는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송승원 공단 이사장은 “재인폭포파크골프장이 연천의 대표 공공체육시설인 만큼, 지역상생 안내판은 공공체육시설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의 실질적 수단이 될 것”이라며, “현장 중심의 실효적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공공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