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연천군청연천군 신서면봉사회는 지난 11일 신서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핸드워시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신서면봉사회는 어르신들에게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생필품 나눔과 함께주변 청소를 진행했다.
조성태 회장을 필두로 김현경 총무와 브랜딩팜 대표 박찬영, 콤마카페 대표 장서재, 라피스 스테이크 하우스 김종수, 황선임 사장과 더불어 전 한국외국어대학 철학과 겸임교수 김정겸 총 7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신서면봉사회는 연천군 자원봉사센터에 정식으로 등록된 단체로 주로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서면에 5년째 소외된 이웃주민을 위해 꾸준히 후원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조성태 회장은 “이번 물품 나눔과 청소 봉사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기수 신서면장은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관심으로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신서면봉사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