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울산 동구 방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호)는 9월 6일 오후 5시 제주 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와의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차원에서 기부금 150만 원을 전달하였다.
제주 조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방어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도시로, 작년에 이어 이번 제17회 방어진축제에도 참석하여 제주시 조천읍 홍보와 더불어 고향사랑기부제를 상호 추진하였다. 이번 기부는 지역 공동체의 발전과 고향사랑 실천,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양 지역의 주민자치위원회가 뜻을 모아 추진했다.
이창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 간의 연대와 협력을 기반으로 한 상호 기부가 지역 공동체의 성장과 고향사랑 기부 문화 확대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제주 조천읍 천창석 주민자치위원장도 “조천읍과 방어동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