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동구, 2026년 공공일자리 1단계 공공근로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101명 모집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경기침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6년 공공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동구가 추진하는 사업은 ‘1단계 공공근로사업’과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으로 구비 1억 7,100만 원을 포함해 5억 9천4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
▲ 사진=픽사베이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서부에 대한 공습을 강화하면서 드론이 인접국인 폴란드 영공을 침범했다.
폴란드는 러시아 드론을 격추시키기 위해 전투기를 긴급 출격시켰다고 밝혔다.
폴란드군은 일부 드론을 격추했고, 잔해 수색 작업과 국민 대피령을 진행 중이다.
폴란드는 자국 영공 침범을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공격 행위”라고 규탄했다.
이번 드론 격추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폴란드의 첫 군사적 개입이다.
폴란드 정부와 군은 나토 지휘부와도 긴밀히 연락을 취하고 있다.
나토는 한 회원국이 공격받으면 전체가 공격받은 것으로 간주하는 집단방위체제를 운영 중이다.
때문에 나토-러시아 간 충돌은 전면전으로 확산될 수 있는 잠재적 위협을 내포한다.
드론 침범으로 인해 바르샤바 국제공항 등 일시적 폐쇄 조치도 이루어졌다.
우크라이나 전역에는 드론 공격과 함께 장시간 공습경보가 발령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