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범서읍이 19일 범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주시 풍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배형숙, 정봉열)를 대상으로 우수사례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견학에서는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을 소개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범서읍의 특화사업을 벤치마킹해 풍기읍에 접목할 방법을 논의했다.
백문현 민간위원장은 “이번 만남을 계기로 범서읍과 풍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서로 배우고 협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체감하는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이번 교류가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범서읍과 풍기읍이 함께 성장하고 따뜻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