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뉴스21/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1일 오후 4시 30분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 비상임이사 임명장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 비상임이사로 새롭게 임명된 조명희 중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은 앞서 지난 8월 21일 제1차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8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임원 공개모집을 실시했다.
이어서 9월 15일 임원추천위원회의 서류심사를 거쳐 후보자 2명을 선정해 중구에 추천했고, 중구는 검토 후 후보자 가운데 1명을 비상임이사로 최종 임명했다.
비상임이사는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공단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임기는 2025년 10월 1일부터 2028년 9월 30일까지 3년이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은 주민의 삶의 질과 직결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 및 공단 운영 투명성 향상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