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동구의회 윤혜빈의원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과 철학을 담았다.
책에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경험, 현장에서 느낀 문제의식, 그리고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제언들이 담겨 있어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출판기념회는 책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저자의 집필 취지와 향후 활동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과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갖는 순서도 예정되어 있다.
깊어가는 가을, 따뜻하고 풍성한 저녁을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관계자는 “저자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