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단법인 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광역시연합회(회장 최병호)는 2025년 11월 19일(수) 오전 11시, 반구1동 후포미송에서 '2025년 11월 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모니터봉사단의 활동 보고 및 향후 사업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연말을 앞두고 시민 안전 증진을 위한 특별 활동 계획을 점검하고, 각 구군 지회 간의 정보 공유 및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최병호 연합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사회에서 논의된 사항을 바탕으로 울산 시민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단법인 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광역시연합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와 현장 활동을 통해 울산 지역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