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픽사베이울산 서울주소방서는 12월 3일 오전 10시 울주군 두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남성의용소방대 두서지역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소방, 의소대 및 군의원 등을 포함해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박정찬 대장에게 감사패를, 취임하는 강종수 대장에게는 임명장을 전달한다.
서울주소방서 의용소방대 두서지역대는 울주군 일대의 크고 작은 재난 현장에서 보조 지원 활동에 적극 참여해 울산소방에 큰 도움이 돼 왔다.
현재도 화재·구조·구급 현장 지원활동, 화재 취약지역 예방 순찰, 화재 예방 홍보(캠페인), 봉사활동 등 두서지역 안전지킴이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주소방서 관계자는 “지역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의용소방대에 항상 감사드린다” 라며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산불 예방 및 대응에 전력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출처: 울산광역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