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MBC뉴스영상캡쳐가수 김필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 곁을 찾았다. 김필은 8일 새 디지털 싱글 ‘드라이 플라워’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이 플라워’는 쉽게 정의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를 김필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번 신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조용히 어루만진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희순이 출연해 초겨울 공기의 차분한 느낌과 함께 곡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시각적 요소와 음악이 어우러져 곡의 서정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김필은 지난 9월 발매한 ‘해피 엔드’로 일상 속 작은 위로를 전한 바 있다. 이번 ‘드라이 플라워’는 이전 곡과 달리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섬세한 표현과 기억을 자극하는 음악적 요소가 돋보인다.
김필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드라이 플라워’는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곡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